친환경도자기젠, 추석맞이 이벤트 `대확행` 진행
- 9월 24∼26일까지 온라인몰, 직영매장(오창, 강남 도곡, 부산, 청주, 대전)에서 이뤄져

친환경도자기젠(대표 김성수)이 지난 24일부터 추석맞이 초대형 이벤트 `대보름 확실한 행복`(이하 대확행)을 진행 중이다.

내달 추석을 앞두고 그간 젠한국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고마움을 담아 확실한 행복으로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대형 김치냉장고를 비롯 공기청정기와 레이첼바커 믹스세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경품추첨과, 기간 내 구매금액별 사은품 제공은 물론 최대 70% 수준의 특가 할인 퍼레이드로 추석 선물 고르기에 고심 중인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푸짐한 경품이 마음에 든다면 내달 26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후 택배 상자에 동봉된 `꽝 없는` 복권에 주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일 1매만 제공되는 이 복권을 통해 친환경도자기 젠이 마련한 접시세트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1~4등에게는 대형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등 특별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별도 제공되는 사은품도 관심을 모은다. 10만원 이상 결제시 밀폐용기, 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근 홈쇼핑 완판 행진 중인 생생용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간한정 특가 이벤트를 통해서는 그간 맘에 두었던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수량만 제공되므로 재고 소진 전까지 서둘러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석선물로 고민 중이라면, 홈세트와 생생용기 등이 포함된 특가 퍼레이드를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선물 예산은 줄고 칭찬과 만족은 배가 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젠은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도자기젠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새로 출시된 신제품까지 대거 특가로 획득할 수 있어 주문이 대폭 늘어나는 만큼 빠르고 안전한 배송에 더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간 친환경 브랜드를 표방해온 젠은 일회용기 줄이기 운동의 일환으로 홈카페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강남, 합정, 이태원 등 핫플레이스에 포진해 있는 유명 카페들이 추천하는 예쁜 찻잔과 접시들이 소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공식몰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