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키미, `더쇼`서 새 싱글 `맘이맘이` 퍼포먼스 전격 선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솔로 싱글 `맘이맘이(MAMMY MAMMY)` 발매를 앞둔 키미가 신곡 무대를 깜짝 선공개한다.
메이져세븐컴퍼니에 따르면 키미는 21일 오후 방송하는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솔로 싱글 `맘이맘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오는 22일 발매될 신곡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더욱이 키미의 도전이 담긴 음악적 변신은 물론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설렘 가득한 무대까지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키미의 새 싱글 `맘이맘이`는 투정 부리는 듯한 말투와 장난기 넘치는 가사로 사랑 앞에 어려질 수밖에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신나는 댄스 곡. 앞선 활동에서 보여준 매력적인 랩에 사랑에 빠진 설렘 가득한 감정을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메이져세븐컴퍼니는 "키미가 오랜만에 서는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앞두고 하루하루를 설렘 가득히 보냈다. 기다림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미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알리는 새 싱글 `맘이맘이`를 발매하며, 이날 오후 방송하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도 출연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