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새 스페셜 싱글 ‘BAE’ 뮤직비디오 미공개 비하인드 컷 대방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 스페셜 싱글과 함께 돌아온 효린이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숨은 컷들을 대방출했다.
효린은 17일 오후 공식 SNS 및 네이버 포스트 등을 통해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들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효린은 소녀처럼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부터 청순미 가득한 여신 포스,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 및 표정 등을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효린의 트레이드마크인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 ‘BAE’ 뮤직비디오 속 배경인 미국 LA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며 실제 화보 컷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퀄리티를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오후 ‘BAE’ 음원 공개에 앞서 진행한 V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에게 아낌없이 신곡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스포요정’으로 등극한 효린은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콘텐츠 부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효린은 지난 16일 오후 6시 레트로하면서도 펑키한 리듬으로 시작해 임팩트 강한 베이스와 매력적인 팝 사운드가 매력적인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를 발매했다.
미국 LA 올로케이션과 현지 프로덕션팀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 ‘바다보러갈래(SEE SEA)’ 활동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니콜 커클랜드(Nicole Kirkland) 크루 댄서들과 효린이 함께 만든 메인 포인트 안무 ‘줄넘기댄스’, ‘테이블댄스’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