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일본 미식·미술 여행

하나투어 일본 미식·미술 여행 등
하나투어(hanatour.com)가 최현석 셰프(왼쪽)와 박파랑 큐레이터(오른쪽)가 동행하는 일본 테마여행 상품을 내놨다. 최 셰프와 홋카이도를 여행하는 ‘맛 나네! 홋카이도 편’은 이달 22~26일 단 5회 출발한다. 111만9000원부터. 박파랑 큐레이터가 동행하는 ‘도쿄 미술산책’은 도쿄 국립 서양미술관과 요코하마 미술관의 미켈란젤로와 클로드 모네의 전시를 관람하는 3일짜리 상품으로 9월6일 출발한다. 89만9900원부터.

호텔스컴바인 프리미엄 ‘맥스룸’

하나투어 일본 미식·미술 여행 등
호텔스컴바인의 프리미엄 객실 맥스룸이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서초, 해운대 등 3곳에 들어선다. 신라스테이 그랜드룸에 조성된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스위트룸이다. 이달 31일까지 갤럭시S9플러스(1명)와 신라스테이 맥스룸 숙박권(3명) 등 경품을 주는 댓글 이벤트를 연다.

핀에어, 무료 인터넷 서비스

하나투어 일본 미식·미술 여행 등
핀에어가 유럽 간 항공편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9월까지 시범 운영한다. 항공사의 자체 포털 노르딕 스카이를 통해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유럽 간 노선의 단일통로 항공기 6대에서 운영 중인 기내 인터넷 서비스는 올해 말까지 20대로 확대된다.

트립닷컴·신한카드 10% 할인

트립닷컴과 신한카드가 이달 31일까지 원화결제(DCC)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원화결제 수수료(3~8%) 없이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지는 이벤트다. 드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결제할 때 신한카드 앞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10% 할인코드를 발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