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돌’ 뉴키드, ‘슈팅스타’ 비비드한 색감의 티저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의 신곡 ‘슈팅스타(Shooting St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한편의 청춘만화같은 비비드한 컬러감 속에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 6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한 눈에 드러나며 시선을 사로 잡는다.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티저 영상은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 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5일 공개될 뉴키드 프리뷰 앨범 타이틀곡 ‘슈팅스타’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듣는 이의 흥을 돋우며, 이와 함께 어우러진 세련된 멜로디의 후렴구가 특징인 곡이다. 짝사랑하는 마음을 과감하게 고백하며 옆에서 지켜 주고 싶은 수줍은 첫사랑 마음이 녹아든 댄스곡으로 풋풋한 뉴키드 멤버들의 보이스 컬러가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슈팅스타’는 엑소 ‘으르렁’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신혁이 프로듀싱했다. 엑소 ‘코코밥’에 참여한 해외 유명 작곡가 Styalz Fuego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번째 프리뷰 앨범’소년이 사랑할 때’ 발매 이후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뉴키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 [BOY BOY BOY]’를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