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그룹 원어스&원위, 단독 리얼리티 ‘데뷔하겠습니다’ 론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데뷔를 앞둔 신예그룹 원어스(ONEUS)와 원위(ONEWE)가 리얼리티 ‘데뷔하겠습니다’를 론칭했다.
소속사 RBW 측은 “하반기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원어스와 보이밴드 원위가 데뷔 첫 리얼리티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였다. 향후 두 팀은 리얼리티를 통해 데뷔를 앞둔 연습생들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일상을 여과없이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원어스와 원위의 데뷔 첫 리얼리티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는 지난해 11월에 시작한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의 일환으로, 단독 공연에 이은 리얼리티 프로젝트이다.
RBW가 선보이는 형제그룹 원어스와 원위는 리얼리티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음악적 스타일은 다르지만 오랜 기간 함께 연습하며 우정을 쌓아온 만큼 같은 목표를 갖고 노력하는 열정적인 모습과 끈끈한 형제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이그룹 원어스는 건희, 환웅, 서호(이건민), 레이븐(김영조), 이도, 시온 등 6명으로 이뤄졌으며, 보이밴드 원위는 보컬 용훈, 기타 강현, 드럼 하린, 키보드 동명, 베이스 키아로 구성된 5인조 밴드이다.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올레TV’와 소속사 RBW와 공동 제작한 리얼리티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는 지난 9일 첫 방송을 시작해 시즌1을 마무리했으며, 오늘(23일)부터 시즌2가 ‘올레 TV 모바일’를 통해 방송을 시작한다.
한편, 원어스(ONEUS) 원위(ONEWE)는 지난 22일 일본 시부야구 문화종합센터 오와다 사쿠라 홀에서 ‘데뷔하겠습니다 In Japan’ 첫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진행했던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의 공연을 일본에서 개최, 2회에 걸쳐 1400석을 꽉 채우며 데뷔 전부터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원어스(ONEUS) 원위(ONEWE)는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공연, 리얼리티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하반기 데뷔에 청신호를 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