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동산 엑스포] 직방, `럭키박스` 이벤트로 눈길
부동산 정보 앱 전문기업인 직방이 7월 13~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부동산 엑스포`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직방은 앱을 설치한뒤 설문에 참여한 사람들에 100% 기본 경품을 지급하고, 추가로 럭키박스 행사를 통해 홈머메니티 킷을 제공했습니다.

럭키박스는 8분의1 확률로 열리며 이를 여는 사람에게는 직방 로고가 새겨진 머그잔, 타올 등이 담긴 홈어메니티 세트를 받게 됩니다.
[2018 부동산 엑스포] 직방, `럭키박스` 이벤트로 눈길
한편, 직방은 이번 박람회에서 `아파트도 이제 기술로 구할 때`라는 주제로 △빅데이터랩 △VR홈투어 △거주민 리뷰 △실거래가 이지뷰 등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빅데이터랩은 평당 시세부터 시세 변동률, 인구흐름, 학군 정보를 지도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 실거래가를 평형별, 거래유형별, 기간별로 쉽게 볼 수 있는 `실거래가 이지뷰`도 있습니다.

아파트 내부를 구석구석 보고 싶을 때는 `VR홈투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가상현실 기술을 적용한 이 서비스는 마치 직접 가본 것처럼 생생하게 집 안 곳곳을 보여줍니다.

거주민 리뷰는 실제 거주 경험이 있는 거주민들이 솔직하게 남긴 아파트 평가로, 직방에는 국내 최다 건수의 거주민 리뷰가 담겨있습니다.

신용훈기자 syh@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