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탐스(TOMS)에서 7월 12일(목)부터 7월 26일(목)까지 ‘씨티 트래블링 탐스(City Travelling TOM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탐스는 씨티 트래블링 탐스 캠페인 기간 내에 ‘경주 도시 여행자를 찾습니다.’라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씨티 트래블링 탐스 이벤트 게시글에 ‘경주 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친구와의 추억’을 댓글로 적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된 1팀(최대 2명)에게는 ㅤㄷㅣㅍ 게스트하우스(1박 2일),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2매, KTX 편도 승차권 2매, 탐스 슈즈 2켤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또한, 캠페인 기간 내에 탐스가 선정한 도시 ‘경주’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줄 ‘탐스 코어 클래식’ 균일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매치스패션닷컴(MATCHESFASHION.COM)’이 배우 이동휘와 함께 큐레이팅한를 선보인다고합니다. 매치스패션닷컴은 매달 전세계 패션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함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스타일링 클래스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동휘는 7월의 스타일리스트로 선정되어 매치스패션닷컴의 컬렉션 속에서 직접 고른 아이템으로 완성한 익스클루시브 룩을 선보였다네요. 스타일 아이콘이자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가진 이동휘가 아이템 선정부터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더욱 특별한 룩으로 탄생되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그와 함께 작업한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그는 최근 출연한 영화 ‘극한직업’에 관한 이야기부터 배우로서의 일상, 평소 애정하는 브랜드인 베트멍과 오프화이트, 그리고 빈센트 갈로의 스타일에 대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논로컬(NONLOCAL)과 볼드함과 심플함이 공존하는 주얼리 브랜드 미드나잇 모먼트(MIDNIGHT MOMENT)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어링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이어링은 3가지 라인으로, 파도가 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웨이브 이어링과 경쾌한 느낌의 실버볼 이어링 그리고 천연진주가 드롭된 언발란스 이어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웨이브 이어링은 볼드한 디자인에 시원함과 청량한 느낌을 주는 이어링으로 클리어 컬러와 블루 컬러 두가지로 출시되어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으며, 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중량감을 최소로 한 실버볼 이어링은 부피감 있게 드롭 되어 경쾌한 느낌을 주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또한, 천연 진주가 짧게 드롭된 언발란스 이어링은 직접 양식하는 진주로, 모양과 크기가 조금씩 달라 하나밖에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이 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모든 이어링 아이템은 인체에 무해한 티탸늄 소재로 제작되었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