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2일 신곡 `지킬게(Prod.박경)`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차세대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가 블락비 박경과 손잡고 청량한 여름 소년으로 변신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12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지킬게 (Prod. 박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청량돌’의 면모로 여름 차트를 정조준한다"고 밝혔다.

앞서 더보이즈는 12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신곡의 앨범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원 발매 당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드높였다.

공개를 앞둔 이번 더보이즈의 신곡 `지킬게 (KeePer)`는 믿고 듣는 뮤지션 블락비 박경과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가 뭉친 현직 아이돌 간의 `초대형 협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가요계 신흥 ‘음원 깡패’로 손꼽히는 박경이 데뷔 후 처음으로 보이그룹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된 신곡 ‘지킬게’는 더보이즈의 밝은 에너지가 물씬 묻어나는 경쾌한 댄스 넘버다.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든 풋풋한 가삿말이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열 두 멤버들의 풋풋한 보이스컬러가 박경 특유의 대중적이면서도 개성있는 음악색과 만나 더욱 유니크한 하모니를 완성, 팬들에게 기분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정식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자신감 있게 선발매 하는 ‘스페셜 싱글’인 만큼, 더보이즈를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는 엑소, 레드벨벳 등과 함께 작업해 온 유명 뮤직비디오 디렉터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교실, 테니스장 등 친근한 공간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 멤버들의 훈훈한 `눈호강` 비주얼을 사랑스런 영상미로 담은 이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순정만화를 보는 듯한 전개로 소녀 팬들의 심장을 거침없이 두드릴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 (Prod. 박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밤 9시, 더보이즈는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등을 통해 새 온라인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을 공개, 신상 리얼리티를 통해 팬들을 위한 ‘입덕 유도’ 방송에 나설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