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키엘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톤 보정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키엘의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인 ‘톤업 자외선 차단제’와 ‘CC 자외선 차단제’는 PA++++을 인증 받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톤업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의 노란 기를 커버하면서 칙칙하고 불균형한 피부톤을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네요. ‘CC 자외선 차단제’ 역시 잡티를 가려 피부톤을 고르게 케어 해주며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 없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스며드는 보송보송한 텍스처로 마무리돼 습도 높은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네요. 단일 제품으로 사용 시 자연스러운 민낯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시에는 메이크업 베이스나 하이라이터로 활용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질경이가 소비자가 가장 많이 인지하고, 사용하는 여성청결제 1위에 선정됐다고 합니다. 질경이는 한국리서치와 함께 지난 5월 서울 및 4대 광역시(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 거주하는 만 20세~59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Y존 건강 관리 실태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에 따르면 질경이는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성청결제 브랜드’와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인지하고 있는 여성청결제 브랜드에 대한 결과는 2위부터 6위까지의 타 브랜드 응답을 모두 더한 수치(17.9%) 보다도 높은 27.7%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한국 마스크팩 최초로 일본 최대의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에서 마스크팩 부문 3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앳코스메’는 회원 수 약 360만 명, 월 방문객 1,400만, 월 페이지뷰 2.8억에 달하는 일본 최대규모의 화장품 리뷰사이트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앳코스메’에서 3위를 기록한 제품은 메디힐의 대표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로, 지난해 11월 제품 등록 후 6개월 만에 이룬 쾌거라고 하는데요. 현재 ‘앳코스메’ 사이트에는 6,500개 이상의 마스크팩이 등록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 제품이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상위에 진입한 것은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가 처음이다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씻어내는 팩까지 포함한 ‘팩’ 카테고리에서도 13,100여 개 제품 중 4위를 차지했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