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아이에스동서, `가산 아이에스BIZ타워`로 가산 대장주 지식산업센터 예고
아이에스동서 아이에스동서(권민석 사장)가 부산 용호동에 공급한 `용호동 W 주상복합아파트`로 `2018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한경주거문화대상은 건축미, 편의성, 친환경성, 고객만족 등이 탁월한 주거시설에 주어지는 주택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아이에스동서는 KOSPI 200 상장회사로 2017년 국토교통부가 고시한 시공능력평가 28위에 오른 내실있게 성장하고 있는 건설사다.

대표적인 아파트 브랜드 `에일린의 뜰`과 고급 주상복합 브랜드 `W` 등 전국 3만여 세대의 주택사업은 물론 `아이에스BIZ타워` 지식산업센터도 꾸준히 개발해 왔다. 이번 `2018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부산 남구 용호동 W(더블유)는 지하 6층~지상 69층, 4개 동, 전용면적 98~244㎡ 1488가구 규모로, 건물 높이가 무려 246.4m에 이르는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이미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17년 10월 준공한 국내 최고층(42층) 지식산업센터 `센텀스카이비즈`는 부산 비즈니스 센터의 상징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수도권에서도 지식산업센터 절대강자인 아이에스동서는 한강미사, 선유도, 성수, 평촌 등 주요 산업단지에서 지식산업센터 공급을 이어왔으며 올해 서울의 대표적인 첨단 산업밸리로 주목받고 있는 가산디지털단지 인근에서 첨단 지식산업센터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 345-24번지에 공급하는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는 아이에스동서의 기술력과 뛰어난 입지환경을 갖춰 인근 수요기업의 높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지식산업센터 인근에는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갖춰져 있으며,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다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출퇴근도 가능하다.

아이에스 동서가 공급하는 첨단 지식산업센터인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는 8월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