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로보뉴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5% 이상 상승, 한한령(限韓令) 해제 없어도 실적 턴어라운드 가능하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장 초반 부터 전일 대비 +5%이상 상승하고 있다. 03일 오전 09시 05분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전 거래일보다 8.41% 오른 4,385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4,070원으로 개장해서 장중 한때 4,400원(+8.78%)까지 큰 폭으로 상승했다가, 소폭 조정을 받아 현재 4,385원(+8.41%)에서 머물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한한령(限韓令) 해제 없어도 실적 턴어라운드 가능하다!
06월 27일 SK증권의 서충우 애널리스트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 대해 "동사는 올해 2 편의 드라마 자체 제작과 1 편의 공동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중에서 작년에 OCN 에서 방영해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구해줘’의 정이도 작가 작품이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는 사드이슈 및 방송사 파업으로 드라마 관련 매출부문에서 악재가 겹쳤으나, 올해에는 해당 이슈에 있어서 최악의 상황은 벗어난 것으로 판단한다. 추가적인 한류제재 해제시 중국향 판권 판매도 기대할 수 있다" 라고 분석했다.
◆ 거래원 동향
- 한화투자, 키움증권 등 매수 창구 상위에 랭킹
현재 거래원 동향은 한화투자, 키움증권, 이베스트 등이 매수 상위 목록에 나타나고 있다.
아직까지 외국계 증권사 창구를 통한 매매는 발생하지 않고 있다.
[표]화이브라더스코리아 거래원 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3277-9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