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는 올해 창립기념을 맞아 대외 홍보 활성화를 위해 수원시민을 대상으로 2일부터 13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수원시민 중 우수한 시민 7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및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전달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창립기념 대외 홍보 활성화 이벤트2018년 수원도시공사로 새롭게 출범한 홍보는 물론 공사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장과 홍보 활성화를 위해 운영중인 공사 SNS 등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주요내용은 수원도시공사 CI를 찾아라수원도시공사 6행시 짓기등 두 가지다. 시민들은 이벤트 기간 내 PC와 모바일을 통해 수원도시공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공사는 앞으로도 대외 홍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열린혁신 경영에 최선을 다 한다는 방침이다.

이부영 사장은 수원도시공사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공사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장을 홍보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수원시민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혁신 공기업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수원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uwonudc.co.kr )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