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은 'KODEX한국대만IT프리미어ETF'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KODEX한국대만IT프리미어ETF'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KODEX한국대만IT프리미어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와 대만거래소는 지난 11일 '한국 대만 IT 프리미어 지수'를 추종하는 상장지수펀드(ETF)를 양국 거래소에 동시 상장했다. 한국거래소엔 'KODEX한국대만IT프리미어ETF'를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했다.

'KODEX한국대만IT프리미어ETF'는 IT강국 한국과 대만의 대표 IT기업을 동시에 투자할 수 있는 상장지수펀드다. 한국 IT기업의 성장성과 대만 IT기업의 배당수익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3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유안타증권에서 'KODEX한국대만IT프리미어ETF'를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이상 거래한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주 5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5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최성열 유안타증권 마케팅팀장은 "'KODEX 한국대만IT프리미어ETF' 상장으로 한국과 대만의 IT대표 기업을 투자할 수 있게 됐다"며 "높은 투자성과는 물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혜택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