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아프리카TV,  `푸드파이터는 너로 정했닭!` 대회 무사히 마쳐
어느덧 2018년 상반기가 마무리되는 요즘, 유통 업계 전반에서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대중들을 위한 이색적인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실제로 여러 기업체 및 브랜드들은 전에 없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중이다.

이런 추세 가운데 치킨 전문 브랜드 `네네치킨`이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 TV와 푸드파이터 대회 일정을 무사히 마쳤다고 전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찾았닭!! 푸드파이터는 너로 정했닭!`이라는 명칭으로 기획됐던 이번 이벤트는 많은 참여자들과 방문객들이 몰리며 뜨거운 현장 분위기 속에 치러졌다.

행사는 5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두 시간 가량 실시됐다. 대회 현장 진행과 동시에 아프리카 생방송도 진행함으로써 현장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들과도 소통한 바 있다. 현장에는 대회 참가자 40명과 관중 160명이 자리했으며, 참가자 중에는 아프리카 BJ들도 다수 존재했다.

본선 1라운드에서는 10명 4개조가 네네치킨 순살 7조각 빨리 먹기 게임을 실시했고, 그 중 가장 빨리 먹은 각 조 1등과 2등 인원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진행된 2라운드에서는 진출 인원들이 20분 간 네네치킨 순살 박스 많이 먹기 게임을 펼쳤다.

두 라운드로 실시된 게임을 통해 1위부터 4위까지 우승 인원들이 가려졌다. 2라운드에서 두 박스모두를 먹으며 1등을 기록한 우승자에게는 `2018년형 LG올뉴그램 15인치`가 주어졌고, 1박스를 클리어했지만 두 박스째에서 아쉽게 2등을 기록한 2등 인원에게는 `2018년형 아이패드 9.7 6세대 128GB`가 선사됐다. 3등과 4등 각각에게는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가 상품으로 제공됐다.

대회에서 1등을 거머쥔 우승자는 "평소 방송으로 많이 접했던 인기 BJ들도 참가해 긴장을 많이 했는데, 그들을 뒤로 하고 이렇게 우승을 하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2등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인원 역시 열심히 임했으나 2등을 기록해 아쉽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주최 측인 네네치킨은 대회 참가 인원들을 위한 상품 이외에도 참여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제공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 `네네치킨 VIP 시식권 1매` 및 `보조배터리`를 증정했고, 관중 전원에게는 `보조배터리`와 `네네치킨 콜팝`을 증정했다. 넉넉하게 많은 양의 콜팝을 준비했으나, 객석의 반응이 뜨거워 준비한 콜팝을 전부 소진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관중들을 대상으로 예상 우승자를 맞춘 인원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를 증정하기도 했다. 또 지루할 틈을 주지 않기 위해 행사 중간중간 사회자가 네네치킨 퀴즈 타임을 진행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제공한 바 있다. 성료된 푸드파이터 대회 이벤트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