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가 13일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열린광장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SNS에서 핫한 뷰티 브랜드를 만나보는 ‘인스타뷰티스타’컨셉의 뷰티엑스포로 리뉴얼된 쏭레브의 전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며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기회로 오프라인에서 쏭레브의 전 제품을 만나보고 싶어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쏭레브 화장품은 자외선차단 기능성 제품 2종을 제외한 전제품 EWG그린등급 원료만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만을 담았으며 안심사용을 위해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자연유래 식물성분들로 피부밸런스 유지를 위해 자연처방 포뮬라를 적용한 브랜드이다.

또한 쏭레브는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육아 그림일기로 엄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유명인이 된 썬비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쏭레브 키즈3종을 런칭한 바 있다.

오는 19일까지 7일동안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쏭레브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전제품 최대 40% 세일 혜택과 썬비작가와 함께 하는 에코백꾸미기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화장품공병 이벤트로 어떤 화장품 브랜드이건 공병을 가지고 오면 쏭레브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