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비뇨기과의원이 전문병원/비뇨기과 부문에서 7년 연속으로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LJ비뇨기과 의료진은 남성수술 분야 중에서도 특히 남성 확대술과 조루수술에서 기존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수술기법을 완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순한 경험에 의존하는 수술이 아닌, 국제학회 발표를 50차례 이상 시행함으로써 수술기법을 끊임없이 객관화시켜 왔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학회를 통해 발표하고, 유럽성기능학회(European Society of Sexual Medicine)에서 최우수 발표상(Award for Best Surgical Presentation)을 수상한 3M남성확대수술과 성기능개선시술법은 크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LJ비뇨기과는 남성수술 중점진료 비뇨기과로서 주로 3M남성확대수술이나 진피이식조루수술 외에도 만곡증교정, 정관수술, 포경수술, 성기능개선수술 등 성기능관련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남성확대수술의 경우에는 저장진피(대체진피)를 이용한 3M수술법으로 외관상 수술한 티가 나지 않아 매우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LJ의료진이 개발한 진피이식조루수술은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좋아 영구적인 조루치료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다층봉합길이연장수술, 다이아몬드피부연장술 등은 LJ의료진이 국제학회를 통해 처음 발표한 수술기법으로써 매우 효율적인 시술법으로 인정받았다.

LJ비뇨기과의원은 “수술이란, 결과와 수술 후의 경과에 대한 예측가능성이 높아야만 완성도가 높다고 인정할 수 있으며, 부작용 없이 최선의 수술결과를 보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LJ비뇨기과의원은 고객만족과 높은 인지도 외에도 비뇨기과의 특성상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은 물론 전 직원이 친절한 남성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접근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