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성을 예단하기 힘든 ‘깜깜이 장세’ 속에서 투자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한반도의 지정학적 리스크가 다소 완화되긴 했으나 이번 주 예정된 잭슨홀 미팅을 앞두고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단기 트레이딩 측면에서 시장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특히 매수세가 쏠릴 가능성이 높은 낙폭과대주 중 3분기 실적 모멘텀이 높은 종목을 추려 바구니에 담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지속되는 ‘깜깜이’ 장세...낙폭과대 실적株에서 기회 찾아야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삼성전기, LG디스플레이, 포스코켐텍, 카테아, 한화테크윈, 엔씨소프트, 엘앤에프, 삼부토건, NAVER, 크라운해태홀딩스

연 2%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