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악재가 겹쳤던 작년의 주식시장과는 다르게 국내외의 정세가 안정국면으로 접어든 2017년 주식시장은 4차산업 혁명 관련주들이 괄목할만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사드 후폭풍으로 주춤했던 중국관련주들의 하락세가 완화되는 등 본격적으로 회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부족한 주식투자자금은 스마일스탁론에서
이런 분위기에 부응하듯 종합주가지수도 2400을 돌파하고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며 주식시장에 대한 주식투자자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그런데, 이런 시황에 발맞춰 공격적인 레버리지를 이용해 수익률을 극대화하려는 단 꿈을 꾸던 많은 투자자들에게 대형 악재가 발생했다. 정부가 가계대출을 억제하기 위해 강력한 규제조치를 취할 것으로 밝히면서 저금리/단순심사를 통한 대출 기회가 사라질 위험에 처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3월 12일 정부 발표(2017년 3월 12일자 금융위원회 보도자료 참고) 이후 스탁론 취급을 중단하는 여신기관이 속출하고 있으며, 하루가 다르게 금리가 상승하여 2%의 저금리로 제공되던 상품들이 하루 아침에 4%를 넘어 5%대로 금리로 변경되고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저금리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투자자들은 한시라도 빨리 마지막 남은 저금리/간략한 대출심사를 통한 스탁론 신청기회를 살리는 것이 정부가 제2 금융권 대출 억제를 천명한 금융시장에서 최선의 투자전략이 될 것이다.

스마일 스탁론은 마지막 남은 높은 효율성의 레버리지 전략인 스탁론을 이용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 100% 집중투자 상품/추가대출 가능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니 전문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서 마지막 기회를 잡아보고자 하는 투자자는 스마일 스탁론 상담센터 혹은 카카오톡으로 지금 즉시 문의해보는 것이 좋다.

☞ 카카오톡 상담하기 클릭 ☜ ( https://open.kakao.com/o/sBoIIes )

◈ 스마일스탁론 (고객센터 : ☎ 1670-1514)

※ 업계최저금리 2.8%,


※ 자기자본 포함 400%까지 운용가능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미수/스탁론 계좌이동 없이 금리 2.6%로 대환가능

※ 종목별 맞춤형 상담가능

▶ 스마일스탁론 바로가기 : http://www.smilestock.co.kr

관심종목 : 파루, 내츄럴엔도텍, 영진약품, 메리츠종금증권, 인포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