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계열사인 휴메딕스는 제약사의 전문적인 피부 노하우가 담긴 ‘더마 엘라비에 매스용 마스크 3종’을 최근 시장에 내놨다. 세 제품 모두 휴메딕스가 개발한 엘라비에 필러와 같은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하고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 제품 중 ‘더마 엘라비에 울트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알란토인과 병풀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 및 야외활동 등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불어넣어준다.

‘더마 엘라비에 클리어 버블 톡스 마스크’는 각질관리를 위한 마스크다. 마스크를 얼굴에 붙이는 동시에 거품이 생성된다. 거품은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마시지 기능을 한다.

또 애플아미노산 성분이 들어가 있어 모공 속을 정리하고, 피부 표면의 미세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모공 수렴에 효과적인 밤 껍질 추출물도 포함돼 있다.

수분 보충 효과가 있는 ‘더마 엘라비에 하이드로 에너지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되직한 크림 제형의 농축보습 마스크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준다.

휴메딕스는 기존 부직포 시트의 단점을 개선한 ‘셀루분 마스크’로 더마 엘라비에 하이드로 에너지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울트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를 만들었다. 셀루분 마스크는 대나무에서 추출해 만든 시트다. 이 시트는 코팅막을 생성해 수분과 영양 성분이 피부 밖으로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다. 마스크를 얹었을 때 시원한 느낌을 준다.

더마 엘라비에 마스크 3종은 온라인을 통해 살 수 있다. 휴메딕스는 면세점과 수출 등을 통해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