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요식, 주유, 해외 이용 시 포인트 적립과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하는 ‘오! 드림(Dream)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달말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요식, 주유, 해외이용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경품 추천, 주요 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요식업종은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시 포인트 1만점을, 주유업종은 누적 15만원 이상 이용시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 준다.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5만점을 적립해준다.

전체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최대 5만포인트를 제공한다. 별도 행사 응모가 없어도 할부 이용이 많은 주요 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한편 5월 한 달 동안 신한금융그룹 모바일 플랫폼 '신한FAN' 오락실 FAN게임존에서 최고점수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FAN게임존에서 진행 중인 3종 게임대회에 참여해 게임별로 높은 점수를 달성한 상위 1000명씩에게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3종 게임대회 모두를 우승한 고객은 최대 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내수 소비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