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스모크향과 더블 패티가 특징인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자료 =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스모크향과 더블 패티가 특징인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자료 =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스모크향과 더블 패티가 특징인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에 숯불향이 특징으로 바베큐 소스와 치즈, 토마토 등을 더해 푸짐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버거 단품(3200원), 세트(5200원)에 판매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착한점심에는 세트를 3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상가격 대비 약 25% 할인된 가격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숯불바베큐버거는 바베큐 소스를 사용한 스모크한 향을 기본으로 더블 패티를 더해 푸짐함이 특징"이라며 "버거의 속을 꽉 채운 콘셉트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 출시를 기념해 무료 증정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숯불바베큐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22일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숯불바베큐세트를 31일까지 39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발송한다. 무료 증정 이벤트 운영점은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