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7.02.24 09:45
수정2017.02.24 09:45
‘감성 뮤지션’ 라디(Ra.D)가 보컬그룹 V.O.S의 히트곡 `눈을 보고 말해요`를 리메이크한다. 달콤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 음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디는 지난 2004년에 발표된 V.O.S의 `눈을 보고 말해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오는 3월 3일 선보인다. 원곡 `눈을 보고 말해요`는 히트메이커 박근태 프로듀서가 작곡한 애절한 발라드로, 당시 신인이었던 V.O.S를 대표 보컬 그룹 반열에 올려놓은 곡이며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곡은 `Produced by 박근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박근태 프로듀서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지난해 수지, 백현 `Dream(드림)`을 시작으로 특별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신곡 및 리메이크 곡들을 발매하고 있다. 지금까지 수지, 백현 `드림`, 에릭 베넷 `정말 사랑했을까`, 에디킴, 이성경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10cm `니가 참 좋아` 그리고 최근 루나, 하니, 솔라 `HONEY BEE(허니 비)`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라디가 감성 발라드 `눈을 보고 말해요`를 어떤 느낌으로 풀어냈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3월 3일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김슬기 "황정민 `돈이나 많이 벌어 이 XX야` 말에 쾌감"
ㆍ`구름과 열애설` 백예린 "연애, 작업 때문에 밀어내지는 않을 생각"
ㆍ기존 주도주 `조정 하락`, 낙폭 과대주 `반등` 기대
ㆍ[아시안게임] 피겨 최다빈, 25일 메달권 진입 도전.. 쇼트 1위
ㆍ`자기야 백년손님` 한다민 "남편, 프로포즈링 돌려달라고.." 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