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개관 4주년 기념 객실,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2월 18일 개관 4주년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 4주년 기념의 의미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의 2017 트레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한국 베스트 호텔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서다.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전 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수많은 리뷰와 의견을 모아 베스트, 럭셔리, 로맨스 호텔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가장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2017 트립어드바이저 트레블러즈 어워드에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부문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럭셔리 호텔 부문과 서비스 호텔 부문에서도 모두 1위에 뽑혔다.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은 2박 요금에 3박 투숙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 3박 동안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해운대 바다 전망이 함께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의 곳곳에서 고요한 겨울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제공된다. 동반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2+1 프로모션으로 투숙 가능한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가격은 3박에 54만원부터이다. 최소 3일 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고 환불 및 변경이 안된다.

레스토랑에서는 지정 메뉴에 한해 4인이 식사할 경우 1인은 무료 이용이 가능한 3+1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선보인다.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애피타이저부터 오늘의 수프, 메인 요리, 디저트로 구성되는 평일 점심 4코스를 1인 5만8000원에, 숯불 그릴에 직접 구워낸 해산물과 스테이크, 스시 및 사시미, 한식 메뉴로 구성된 주말 브런치 뷔페를 1인 7만5000원에 선보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시그니처 3단 디저트를 포함한 디너 5코스의 ‘셰프 마켓 세트’를 1인 11만 원에 프로모션 지정 메뉴로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은 시그니처 3단 디저트 대신에 별도 준비되는 디저트 뷔페 코너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30층에 위치한 라운지도 제철 과일 딸기를 테마로 한 애프터눈 티세트를 선보이며, 3+1 프로모션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4인 8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