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아이 김소희가 웹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 101’을 시작으로 Mnet ‘음악의 신2’, 프로젝트 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 아이비아이 그리고 각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웹드라마 ‘마이리틀키보드’로 처음 드라마에 도전한다. 김소희가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웹드라마 ‘마이리틀키보드’는 요리 방송 인기 BJ 나유리와 축구선수를 꿈꾸는 강희재의 사소한 갈등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사람 사이의 배려와 소통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김소희는 꿈과 이상 사이에 있는 재수생이자 우연한 계기로 인기 BJ가 되지만 터무니 없는 루머가 퍼지게 되는 나유리 역을 맡았다. 김소희는 “‘마이리틀키보드’를 통해 웹드라마로 처음 인사를 드리게 되었는데 많이 떨리네요. ‘마이리틀키보드’ 보시면서 모두가 배려하면서 행복했으면 합니다. 부족하겠지만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웹드라마 ‘마이리틀키보드’는 총 4부작으로 20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정청래 "감옥 가 본 사람이 잘 알아…박근혜-최순실 관계 볼만할 듯"
ㆍ`썰전` 정청래, "대선 전 개헌? 친일파 면죄부 준 것과 같다"
ㆍ2NE1 `안녕` 예고…박봄 고백 눈길 "씨엘에 리더 맡긴 거 가끔 후회한 적 있어"
ㆍ서인영 ‘님과 함께’ 욕설 논란 속 SNS 계정 삭제…사과는 크라운제이가?
ㆍ반기문 "한옥 체험은 세계 인류와 고통 나누는 것" 발언 논란…진중권 돌직구 "땜빵에 가까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