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고용노동부에서는 2016년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훈련기관을 선정, 발표했다.

서울남부고용노동지청 관할 지역에서는 한경닷컴교육센터가 SW개발교육부분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우수훈련기관은 최고등급인 3년인증을 받아 운영되며, 훈련과정선정 심사 시 우대 및 훈련기간 상담 완화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센터 관계자는 “현재까지 정부의 직업훈련 정책을 충실히 수행하고, 보다 많은 훈련생에게 우수한 업체에 취업 연계를 지원해왔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인정받는 직업훈련 기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미취업자 및 실업자에게는 더 많은 사회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적합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IT교육센터는 자체 취업정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교육 시스템뿐만 아니라 교육을 마친 수료생들과 전문직업상담사와의 1:1개별코칭, 모의면접,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경닷컴 IT교육센터는 IT·SW분야에서 핵심 역할을 담당할 전문인력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12월에 개설된 JAVA 58기 과정은 화이트정보통신(주), (주)비즈웰, 네오비엔에스 등과 신입사원을 선발에 대한 MOU를 체결 하여, 교육 후 채용연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중인 교육은 2017년 상반기 1월, 4월, 6월에 개강되는JAVA 웹 교육과정으로 현재 선착순 모집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tcampus.hankyung.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k.com.itcampu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는 02-6340-2233,2235/itcampus@hankyung.com 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