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피아의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생생한 공연모습이 담긴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피아가 3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에서 최초 공개된 `자오선`과 `킥플립(KICK FLIP)`의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며 그날의 생생한 현장을 다시 한 번 전달했다.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열창하는 보컬 옥요한의 생생한 라이브 현장과 무대를 가득 채우는 연주를 선보인 헐랭, 기범, 심지, 혜승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피아 15주년의 두번째 싱글 앨범이자 콜라보레이션 첫번째 프로젝트로 공개된 `자오선`은 자연에 대한 경외감이 가득한 가사와 곡 후반부 신스와 함께 강력하고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인상적인 곡이다.특히 `킥플립(KICK FLIP)` 무대는 래퍼 딥플로우와 넉살이 깜짝 출연하여 록과 힙합의 멋진 콜라보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 내었다.한편 피아는 지난달 21일 두 번째 싱글 `자오선`을 발표했으며, 데뷔 15주년을 맞아 꾸준한 앨범 활동 및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수정 ‘지금 대박 난리’...5년 만에 방송 복귀 “입담으로 역대급”
ㆍ부산 감만동 교통사고, 통제불능 `차량 급발진` 추정… 돌발 상황 대처법은?
ㆍ`닥터스` 유다인, 여자가 봐도 매력적인 언니
ㆍ박유천 동생 박유환 피소…“일방적 사실혼 파기” 여자친구 고소
ㆍ‘택시’ 신다은♥임성빈, 스몰웨딩부터 4평 집까지…소탈한 이 부부 부럽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