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가 1일 KBS2 ‘뮤직뱅크’와 V앱 라이브에 출연한다.지난달 29일 공개된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의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했던 걸스힙합 이미지를 내려두고 핑크빛 설렘을 담은 사랑스러운 소녀들로 전격 변신해 화제를 모은 소나무는 1일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오후 10시에는 V앱을 통한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은 겹경사를 맞았다.지난 쇼케이스에서 1년 간의 공백 기간 동안 성장과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힌 소나무는 ‘뮤직뱅크’에서 사랑에 빠진 소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과 트렌디한 걸리쉬팝의 ‘SUGAR BABY’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V앱은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의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비롯해 쇼케이스에서만 단독으로 상영했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해 소나무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파헤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V앱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시크릿 송지은이 스페셜 MC를 맡아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했다.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캐치한 멜로디의 ‘넘나 좋은 것’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소나무의 모습은 1일 오후 5시 KBS ‘뮤직뱅크’와 오후 10시 V앱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용화 인기 폭락? 주식거래 “무혐의” 불구 대중 시선은 ‘싸늘’
ㆍ맷 데이먼 무한도전 출연 “완전 기대돼” 출연 논의 중 ‘시청자 난리’
ㆍ차인표 라미란 연기력 “역시 치명적”...주말극 ‘벌써부터 난리’
ㆍ이금희 “떠나면 NO”...아침마당 하차 소식에 시청률 폭락 예고!
ㆍ승용차 트럭 덮쳐 큰일 날 뻔…청주 `공포의 도로` 교통사고 잦은 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