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은 확실한데 주식 투자 운용자금이 부족하여 눈 앞에서 큰 수익을 놓치는 경우가 있지 않습니까? 이런 아까운 경우를 놓치는 고객님들을 위해 30일간 무이자 이벤트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달동안 이자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30일 이후부터는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금리 혜택까지 있다.

주식매입자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금리는 낮추고 더 좋은 상품성을 갖춰 맞춤형 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매입자금대출(스탁론)은 계좌평가금액 대비 최대 300%, 최고 3억까지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금의 레버리지를 높여 투자수익을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다.
30일간 무이자 이벤트, 이후 연 2.6% 금리혜택까지 주식매입자금 전문기업 위드스탁론
또한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금리가 증권사보다 더 저렴하며, 한종목 100% 집중투자까지 가능하다.

특히 증권사 신용/담보 대출을 이용하는 고객 중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매도 하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 할 수 있다.


◈ 위드스탁론 상담센터 : 1661-9644


◈ 위드(WTIH) 스탁론은?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 가능

▶ 30일간 이자 無 / 이후 연 2.6%의 금리 혜택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로스웰, 갑을메탈, 명문제약, 키스톤글로벌, 오성엘에스티, 뉴프라이드, 대아티아이, 엠젠처투자, 나노, 휘닉스소재, KODEX 인버스, CMG제약, 캔들미디어, 큐로컴, 세명전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