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기업 구조조정과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브렉시트)에 따른 성장·고용 위축 우려로 인해 2016년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을 통해 10조원 수준의 추경 편성 계획을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곽현수 연구원은 "추경은 브렉시트로 커진 대외 불확실성과 경기 우려를 사전 차단해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를 감안할 때 코스피지수가 내달 2000선을 넘을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그는 브렉시트에 대한 우려가 줄어들 경우 오는 10월까지 상승장이 나타날 것으로 봤다.
브렉시트 우려 줄면 10월까지 상승장 전망…연2.5% 추가매입자금대출 활용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으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고,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화학, 테크윙, 삼광글라스, 가온미디어, 강원랜드, 에스원, 오리온, 청담러닝, 휴온스, KB손해보험, SK디앤디, 범양건영, 종근당, 두산인프라코어, 금호산업우, 티에이치엔, 한전산업, 한창제지, 동화약품, 이건산업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61-4897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