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주(株)는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 탈퇴)가 주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게 증권가 분석이다.

임은영 삼성증권 연구원은 "금융 시장 불안으로 달러와 엔화 가치가 올라가고 있어 수출주인 한국 자동차 업체 주가에는 긍정적"이라며 "특히 해외 시장에서 일본과 경합도가 높아 엔화 강세는 현대·기아차에 유리한 환경"이라고 말했다.
엔화 강세는 한국 자동차 업체 주가에 긍정적…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 매입 가능전략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으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고,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차, 기아차, 엠에스오토텍, 현대위아, 쌍용차,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에스엘, 넥센타이어, 파인디지털, 대성엘텍, 팅크웨어, 한라홀딩스, 현대EP, 삼성SDI, 한국카본, 삼원강재, 상아프론테크, 우수AMS, 현대하이스코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