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6.06.17 08:04
수정2016.06.17 08:04
고우리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에서 유복한 집안의 안하무인 외동딸 이예라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우리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고우리는 ‘다시 시작해’ 대본을 들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등 도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고우리는 쉬는 시간에도 계속 대본을 보고 연습에 매진하는 등 촬영장에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혈 배우이자 팀내 분위기 메이커라는 후문이다. 고우리는 “회가 거듭될수록 영자에 대한 질투심이 폭발하는 예라를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앞으로 더 열심히 질투할 테니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 바란다”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고우리는 지난 해 인기리에 종영한 MBC ‘여왕의 꽃’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등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는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보검 아이린 “이런 이별 어색해”...시원한 진행 못본다?
ㆍ하석진 박하선 ‘역대급 캐스팅’ 시청자 난리나...“가을에 딱이야”
ㆍ윤하, ‘SNS 폭파’ 악플러와의 전쟁 “상처 크다..대응수위 모색 중”
ㆍ신혜성 이민우 ‘소년24’ 통해 제2의 신화 창조할까? “기대감 UP”
ㆍ‘오피스텔 지옥’서 탈출한 10대 소녀…“감금폭행, 성매매 강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