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이 오는 20일 문을 연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동대문 면세점 시대가 열렸다"며 "개점 후 조기 안정에 집중하고 꾸준한 브랜드 유치 노력을 통해 그랜드 오픈(정식 개장)하는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AP관계자는 “지난 18일 한발 빨리 개점한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하여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핵심 지역에 두 면세점이 문을 열면서 면세점 시장 지형이 크게 바뀔 것으로 전망된다”고 했다.
‘면세점’ 시장 지형 격변…추가매입 어려운 투자자 ‘CAP저금리자금마련책’ 집중
★바로가기

이어 “증권사 미수, 신용거래로 추가 매입이 어려운 투자자들은 연 2.6%의 최저금리에 본인자금의 300%까지 대출이 가능한 CAP스탁론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증권사의 미수, 신용 거래의 단점을 보완한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신세계, 호텔신라, 두산, 현대백화점, 롯데쇼핑, SK네트웍스, 유진기업, 파라다이스, 하나투어, 키이스트,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에스엠, 에프엔씨엔터, 모두투어, 로만손, 디엠티,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현대산업, 인터파크, 형지I&C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