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은진이 Mnet `프로듀스101` 배윤정 단장과 함께 댄스 타임을 선보인다. 은진은 지난 네이버 V앱 `마이 은진 텔레비전 1탄`을 통해 세븐틴의 `만세`, BTS의 `I NEED YOU`, 현아의 `빨개요` 등을 선보이며 신인 걸그룹 답지 않은 뛰어난 춤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다이아 내에서도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는 은진은 파워풀한 춤은 물론 섹시한 춤까지 소화해 눈길을 끌었으며 170cm의 남다른 기럭지와 몸매로 메인 댄서임을 증명했다. 함께 출연하는 배윤정 단장은 얼마 전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의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트레이너로 활약했으며 EXID, 걸스데이, 카라, 브아걸 등 수많은 걸그룹의 히트안무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이번 ‘마이 은진 텔레비전 2탄’을 통해 배윤정 단장과 다이아 은진은 티아라 지연의 ‘1분 1초’ 안무는 물론 걸그룹 히트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한편, 다이아 은진과 배윤정 단장이 출연하는 방송은 13일 밤 9시 네이버 V앱 MBK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며 MBK엔터테인먼트 별관 사옥에 위치한 슈퍼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