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은아가 소소한 일상 속 청순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최근 뷰티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상식을 파괴하는 기초 메이크업 공개와 굴욕 없는 민낯을 선보여 남다른 동안 피부를 과시한 고은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피부 미인임을 증명하는 셀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공개한 사진 속 고은아는 여자놀이, 노래, 산책, 커피 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한 손으로 턱을 괴고 맑고 투명한 건강 피부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또한, 벚꽃 내음을 맡으며 따스한 봄 날이 느껴지는 사진에서는 유니크한 나뭇가지 넝쿨이 프린트 된 후드 집업을 매치하여 피부 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잃지 않은 모습이다.또한 추억을 되새기 듯 예전 조카 하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고은아는 머리카락을 잡는 하진이의 짓은 장난에도 한없이 사랑스럽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따뜻한 봄 날 소소한 일상 속 행복함을 엿볼 수 있다.한편, 고은아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비시 광고 제의에 ‘태양의 후예’ 송혜교 "거절한다"...이유 “감동적”
ㆍ북한 붕괴조짐? “이번엔 정찰총국 대좌 망명”..김정은 공포 때문인가
ㆍ[전문] 송일국, 선거유세 문자 "母 김을동, 삼둥이 얼굴도 못보고 열심히 일해"
ㆍ두산인프라코어, 中 굴착기 시장 회복세에 강세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