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렌토와 펀치의 컬래버레이션 곡 ‘스포트라이트’가 전 세계 동시 공개 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한국시간)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하였으며 해외에서는 아이튠즈를 통해 8일 0시 동시 공개됐다.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스포트라이트` 뮤직비디오는 4분 37초 분량의 영상으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로고가 크게 보여지며 시작한다.사일렌토와 펀치를 소개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K타이거스`와 사물놀이패가 등장해 더욱 신나는 분위기를 만든다.또한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장면으로 사일렌토가 태권도의 지르기 동작처럼 주먹을 내지르는 장면도 삽입되어있다. 다양하고 화려한 세트들은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의상들도 다양해 보는 재미가 있다. 화려한 특수효과는 영상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비슷한 나이 또래인 사일렌토와 펀치의 개구진 모습이 인상적이며 둘의 케미를 느낄 수 있다.영상의 마지막은 크래딧으로 끝난다. 뮤직비디오의 뒷부분에는 메이킹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흥미로우며 뮤직비디오를 보고나면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사일렌토는 지난해 발표한 `와치미’(Watch Me)로 2015년 최고의 유튜브 스타로 떠오르며, 세계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그의 뮤직비디오는 7일(한국 시간) 현재 무려 7억8863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스포트라이트’는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하여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으며 1차에서 3차까지 순차적인 티저 공개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한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스타 사일렌토와 펀치의 조합이 전 세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하며 용감한형제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