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종합건설,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 5월 분양 예정
[ 김하나 기자 ]신안종합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32 블록에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을 5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은 지하 2층~지상 29층의 8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390가구 △93A㎡ 241가구 △93B㎡ 101가구 등 734가구다.

A32블록은 미사지구의 초입에 위치하고 상일IC와 인접하여 올림픽대로를 통한 외부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2018년 개통예정인 서울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10개의 초·중·고교와 근린 상업시설, 근린공원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상일 IC와 인접하여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차량으로 5분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대형마트를 비롯하여 인근 미사역세권 주변으로 다수의 상업시설이 개발될 예정으로 생활 편의성도 뛰어나다. 하남 미사신도시 주변으로 백화점, 명품 브랜드 아울렛, 레저, 엔터테이먼트가 결합된 복합 쇼핑몰인 하남 유니온 스퀘어가 오픈될 예정이다.

단지는 가족은 물론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공간을 조성한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설계했다. 실내골프장, 휘트니스센터, GX룸, 사우나 등의 스포츠센터와 키즈룸·작은도서관·독서실 등 자녀교육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특화 주차장 설계도 눈에 띈다. 지하주차장 자연채광을 적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장이라는 설명이다. 가구당 1.43대의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주차대수 94%를 확장형 주차공간(2.5*5.1m)으로 설계한다.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5월 개관할 예정이다. 위치는 이마트 하남점 옆이다. (02)3467-1023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