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모델 김고은 출연 `치즈인더트랩` 본방 사수 이벤트더샘 모델 윤손하, `육룡이 나르샤` 스태프들에게 화장품 선물▲ 라비오뜨 모델 김고은과 그녀가 출연하는 드라미 `치즈인더트랩`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전속모델인 배우 김고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녀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본방 사수 이벤트를 기획한 것.`치즈인더트랩`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배우 김고은을 비롯해 박해진,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등 요즘 핫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연출은 `커피프린스 1호점` `하트투하트`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든 이윤정 프로듀서가 맡았다.라비오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즈인더트랩`의 첫 방송을 기념해 1화와 2화 본방을 시청한 후 댓글에 `#치즈인더트랩본방사수`라는 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주니퍼 베리 포어 타이트닝` 라인 2종을 증정한다.`주니퍼 베리 포어 타이트닝` 라인은 실내외 온도차와 건조한 히터 바람으로 늘어지기 쉬운 모공을 탄탄하게 관리해주며 피부 진정 및 수렴 효과에 탁월한 주니퍼베리(두송열매추출물) 성분을 담아 깔끔한 마무리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배우 윤손하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스태프들에게 선물한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배우 윤손하는 SBS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스태프들에게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더샘의 제품을 선물해 화제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초영 역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윤손하는 지난 4일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더샘의 `초코파이 핸드크림`을 선물했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은 실제 초코파이 모양을 그대로 형상화해 제작된 핸드크림으로 온라인상에서 이슈를 모으고 있다.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미로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는 것이다.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스태프 한 명 한 명을 챙기는 모습에 촬영장 분위기는 한층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손하와 더샘이 콜라보레이션한 라인 `손하 바이 더샘`은 올해 상반기에 일본 런칭을 앞두고 있다.
김도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