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 천만모여 체험단 선착순 200명 모집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를 무료로 이용할 2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남녀 각 선착순 100명씩으로 총 200명이다. 선정된 이들은 99만원 상당의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활동하는 이들은 3개월간 ‘내 이상형 조건에 맞는 회원’, ‘천만모여 시스템이 판단한 회원’, ‘상대방의 이상형 조건에 맞는 회원’을 최대 92명까지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성에게 내 프로필이 추천되는 것까지 고려한다면 연결의 기회는 더욱 많은 셈이다.



신청은 천만모여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sxiQFbJ)에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통한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가능하다. SMS를 통해 전송 받은 쿠폰 번호를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3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천만모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앱 형태의 결혼정보서비스로, 결혼정보서비스로, 3가지 절차의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프리 매칭 서비스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이뤄지는 철저한 신원인증 방식을 통해 결혼여부는 물론 신용정보, 학력, 직업 등 확실하게 검증된 프로필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어플과는 달리, ‘천만모여’는 연회원 방식으로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매일 제공되는 프로필이 모두 실제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라는 점은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라는 점을 입증한다.



이밖에도 소셜데이팅(SND)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모든 회원에게 가상의 휴대폰번호인 안심번호를 부여해 개인정보 보호에까지 앞장서고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문의는 천만모여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인뮤지스 경리, 걸그룹 역대급 파격 노출…숨막히는 볼륨감 `헉`
ㆍ문세윤, LG 트윈스 치어리더 출신 `미모의 아내` 눈길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마리텔’ 정준하, 가학논란 해명 “물풍선 내 아이디어..재밌게 찍었다”
ㆍ박찬호 부인 집안 어느 정도길래? 일본 부호 30위…상속받은 재산 `입이 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