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마술사` 유승호-고아라, 팬심 저격하는 친필 싸인 영상 공개 `비주얼 남다르네` (사진=위더스필름)

[김민서 기자] 영화 `조선마술사`의 주연 유승호, 고아라가 친필 싸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승호, 고아라가 `조선마술사`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직접 싸인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남다른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눈 앞에 있는 듯 착각할 정도의 생생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영화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에서 유승호는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을, 고아라는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는 공주 `청명` 역으로 분한다.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소재를 담은 `조선마술사`는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제왕의 첩` 등 매 작품마다 아름다운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력, 그 속에서 강렬한 여운을 전해온 김대승 감독의 신작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조선마술사`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거미 누른 캣츠걸 정체, 차지연인 결정적 증거?
ㆍ토트넘 웨스트햄 손흥민, 민아 태운 아우디R8 가격 `대박`…유소영-한연수 등 `女연예인 킬러`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마리텔` 유희관 여친 양수진, 터질듯한 볼륨감 `아찔`…`프리미어 12` 엔트리 제외 `혹시?`
ㆍ코웨이 매각 본입찰 D-7일…유력 후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