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대대적인 할인 진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시작되었다.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금요일부터 진짜 블랙프라이데이가 막을 연다. 이에 각 업체에서는 할인품목 일부를 공개하는 등의 움직임이 포착되었다.



지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스와니코코에서 조금 이른 20일, 또 한번 다양한 할인제품들로 진짜 블랙프라이데이의 시작을 알리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스와니코코는 일부 제품에 한해 최대 70% 한정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였으며, 더불어 전 구매 회원에게 5종의 중복적용가능 할인쿠폰을 발급하여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나 전세계적으로 환호하는 시즌이니 만큼 스와니코코에서도 만반의 준비 태세를 갖추고 총력전에 돌입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1차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난 후 기간연장에 관해 문의가 엄청나게 들어왔었다. 건조한 계절이니만큼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쓰는 고객들에 다시한번 가격부담을 줄여 자유로운 제품 선택을 도우려는데에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스와니코코는 금일 진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전회원에 구매 금액별 3%, 5%, 7%, 10%, 15%의 중복사용 가능한 5종 쿠폰을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3개 제품에 한해 ~70%까지의 큰 할인폭을 적용하여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행사는 오늘(11월 20일)부터 열흘 간(11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공식몰(www.swanicoco.co.kr) 뿐만 아니라 전국의 스와니코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UFC 서울 유승옥, 코르셋 착용한 채 아찔 포즈 `감탄`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아이유 악플러 고소, 중국도 관심…문제의 합성사진 어땠길래
ㆍ인기 아이돌 잇단 입대…엔터주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