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 방송 캡처)



진짜사나이 해병대 `매력 캐릭터` 임원희, 김영철, 줄리엔 강, 샘 오취리, 슬리피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이 연일 화제다.



특히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프로그램 맛을 살린다. `아버지` 임원희를 비롯해 분위기 메이커 김영철, 용병 샘 오취리, 줄리엔 강, `슬좀비` 슬리피 등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해군 편에서 환상적인 팀워크를 과시한 바 있다. 각자 색깔이 분명해 다양하고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지난 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해병대 특집 편`에서는 입소 첫날 모습이 그려졌다.



원동현 소대장(상사)은 해병대의 상징 팔각모와 빨간 명찰, 세무 워커 등에 깊은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 과정에서 `가나 용병` 샘 오취리와 `캐나다 용병` 줄리엔 강은 세무 워커와 빨간 명찰 의미를 정확히 이해해 눈길을 끌었다.



또 두 사람은 저녁식사 시간, 식판을 깨끗히 비워 시선을 모았다. 그 뿐만 아니라 `해병대 군가`에서 샘과 줄리엔은 박력있게 박수를 치는 등 열정적으로 군생활에 임했다.



방송 후 누리꾼들도 SNS를 통해 호감을 드러냈다.



"샘 오취리, 줄리엔 강이 있어 더 흥미진진하다. 신선하고 풍성하게 다가온다" "샘과 줄리엔 캐스팅은 진사 제작진의 `신의 한수`인듯", "외국 용병들이 한국말 하는 모습을 보면 (한국사람으로써) 뿌듯해" "엎드려 뻗쳐에 즉각 반응하는 모습 귀엽네" "진짜사나이 해병대 다시보기 중~ 진짜 꿀잼~" "내년 설날에 글로벌 특집(외국인 특집) 한 번 햇으면 좋겠다. 비정상회담의 다니엘 린데만, 타일러 라쉬, 장위안 등이 출연하면 진짜 웃길 것 같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은 고정 멤버 임원희, 줄리엔 강, 김영철, 샘 오취리, 슬리피와 함께 배우 이기우와 이이경,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개그맨 허경환, 아나운서 이성배, 래퍼 딘딘이 출연 중이다. 이번 해병대 편에서는 천자봉 행군 등 역대 가장 혹독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방송일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NS 시끌] 베트남의 초절정 미녀 노점상 "진짜야?"
ㆍ하나고등학교 학생 입학성적 조작 `충격` …검찰 고발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응답하라 1988’ 라미란, 쌍문동 벼락 사모님의 품격을 지켜라
ㆍ[임신에 관한 은밀한 이야기] 전립선염, 산모와 아기한테 문제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