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원희, ‘SNL’ 호스트 출연 확정! 21日 새로운 재미 보여준다 (사진=영화 `성난 변호사` 스틸컷)

[김민서 기자] 배우 임원희가 tvN ‘SNL코리아6(이하 SNL)’에 호스트로 발탁됐다.

‘SNL’ 측은 11일 “새로운 재미를 주겠다”면서 “임원희가 21일 방송하는 ‘SNL’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펼쳐온 내공 있는 배우이기 때문에 생방송으로 이뤄지는 ‘SNL코리아’의 쫀쫀함과 만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원희는 이번 ‘SNL’에서 그간 자신이 출연해온 영화, 드라마, 예능 속 캐릭터를 패러디해 색다른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임원희는 이번 ‘SNL’ 출연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원희는 제작진 측과 사전 미팅을 수차례 가졌으며, 직접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제출하면서 최고의 코미디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고 한다.

한편 14일 ‘SNL’에는 배우 권율이 호스트로 출연하며, 윤계상·이하늬 등이 지원사격을 위해 출연한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변리사 어마어마한 연봉 대체 얼마?…9년째 전문직 1위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장윤정 母 "모텔서 토한거 치우며 대학보냈더니…딸X 등골 빼먹은 엄마 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