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어깨 길이(사진=MBC 진짜사나이 해군 특집 방송 캡처)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예고편 화제



배우 줄리엔 강의 압도적 신체 사이즈가 새삼 화제다.



줄리엔 강은 지난 1월 방송한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프로필을 공개했다.



MC 신동엽이 “실제 키는 190cm 넘느냐"고 질문하자, 줄리엔 강은 "방송용 키는 189cm다”고 답했다. 실제 키가 너무 커서 방송에서 줄여서 말했던 것.



이에 모델 한혜진이 “여자 모델들도 똑같다"고 공감하며 ”실제 키가 180cm이면 179cm로 수정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줄리엔 강의 어깨 길이는 `58cm`로 웬만한 수영 선수들보다 넓다.



이런 가운데 줄리엔 강이 출연하는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5일 첫 방송한 MBC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에서는 병무청서 체력테스트와 면접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정 멤버 임원희, 김영철, 정겨운, 줄리엔 강, 샘 오취리, 슬리피와 함께 가수 돈스파이크, 배우 이기우, 이이경,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개그맨 허경환, 아나운서 이성배, 래퍼 딘딘이 합류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병무청 테스트 후 합격자는 문자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입소도 하기 전에 합격문자를 받지 못한 탈락자가 발생,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진짜사나이 예고편 감칠맛 난다. 빨리 일요일이 왔으면 좋겠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방송일, 1일부터 본격적인 훈련이 그려질 듯"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소대장 카리스마 무시무시하네" "진짜사나이 해병대 탈락자는 누가 될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첫 경기 `규정 미숙`으로 `실격`…월드컵 출전 빨간불?
ㆍ임수미, 정려원 한숨에 `버럭`…커피 흘려놓고 적반하장?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시크릿메세지 최승현, 가수보단 배우포스 `철철`…빅뱅 응원도 못받아?
ㆍ슈가맨 구본승, 박수칠 때 떠나라?…갑자기 활동 중단 이유가 `씁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