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과 안소희의 열애설이 사실무근으로 밝혀지자 과거 임슬옹,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소희와 임슬옹은 2012년 1월 서울 강남에서 식사를 하고, 드라이브하는 모습 등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굳이 새벽 1시에 만났다는 것 자체가 의심스럽다"고 하자 임슬옹은 "안소희와 나는 워낙 친한 사이라서 자연스럽게 만나 밥을 먹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임슬옹은 "(크리스마스라서) 특별한 날이기도 했고 스케줄이 서로 늦게 있어 같이 보고 밥 먹자고 했다. 원래 평소에도 선물을 많이 교환했었다"고 덧붙였다.
임슬옹은 명품 쇼핑백 4개를 안소희에게 선물하는 사진에 대해 "쇼핑백이 그렇게 보여서 그렇지 4개 중 3개는 과자"라면서 "일본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선물로 사 온 것일 뿐"이라고 답했다.
안소희는 2008년 빅뱅 지드래곤과도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안소희와 지드래곤은 공식석상에 커필링, 커플신발을 착용하고 나와 오해를 불러 일으켰다.
김수현과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9일 열애설이 불거진 지 10분만에 "김수현과 안소희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장윤주, 미친 비키니 몸매 `대박`…男心 초토화
ㆍ박효주, 1살 연상의 사업가와 12월 결혼...“조용한 교회 예식 올릴 예정”
ㆍ남성 정력강화, 전립선건강 해결책 공개
ㆍ‘상상고양이’ 조혜정, “꼭 잘해내겠다”.…연기력으로 증명할 수 있을까
ㆍ일상의 탱구캠, `집요정` 태연의 혼자놀기 진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