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6` 아이비-황승언-지나, 잘빠진 뒤태 유혹…`허리에 손!` (사진 = bnt)





`팔로우 미6` MC 아이비 황승언 지나가 섹시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5일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 광화문점에서 열린 패션앤 `팔로우 미 시즌6` 기자간담회에서는 아이비, 지나, 황승언이 참석해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지나는 "(MC 섭외가) 잘 못 들어온 줄 알았다"며 "너무 감사했다. 우선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하고 사람들에게 알리고, 같이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와서 너무 너무 행복하다. 첫 데이트하는 느낌이다. 설레고 기대도 많이 된다"고 솔직한 소감을 말했다.





황승언은 "어디 가서 흥을 빼놓을 수 없는데 언니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더라. 흥도 배우고 뷰티 노하우도 배우겠다. 녹화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정말 다르다고 느꼈다. 실생활에서 비법들을 잘 녹여내서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고 싶다. 언니들과 많은 좋은 팁들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팔로우 미 6`는 패션, 뷰티 관련 팁들을 한데 모아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

한편. `팔로우 미`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을 위해 패션, 뷰티, 라이프를 총 망라한 다양한 아이템과 방법을 MC들이 직접 검증해보는 패션앤의 리얼 뷰티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아♥김진, 기자 부부 탄생 `깜짝`…김진·곽정아는 누구?
ㆍ외교부 여직원 투신 시도, 7급 행정관에게 무슨 일이… 단순 충동행위일까?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쇼핑품목 살펴보기…`식료품부터 의류까지?`
ㆍ2015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한눈에 보기…흥행영화 놓쳤다면 여기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