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뉴욕 여행 등 푸짐한 경품을 건, 특별 프로모션 `메가빙고` 게임 이벤트를 연다.

‘메가빙고’는 빙고판의 다양한 영화보기 미션을 통해 완성된 빙고 수에 따라 메가박스 포인트 적립 및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빅 이벤트로 10월 18일까지 진행된다. 메가빙고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참여 신청을 완료한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빙고판은 모바일·홈페이지 예매, 조조·심야 영화 관람, 평일·주말 관람, 홀수·짝수 인원 관람, 하루에 서로 다른 영화 2편 관람 등 메가박스를 즐길 수 있는 총 10개의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돼 있다. 짝수 인원이 주말, 심야 영화를 모바일로 예매할 경우 총 4개의 미션 성공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등 한 번의 관람으로도 다양한 미션을 중복 완료할 수 있어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빙고 1줄 완성 시마다 멤버십 500포인트와 함께 추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하나의 빙고판을 모두 채우면 무제한으로 다음 빙고판을 제공, 이용하는 만큼 푸짐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응모권으로는 뉴욕 여행패키지(1명), 멤버십 100만 포인트(5명), 멤버십 50만 포인트(10명), 영화 관람권 2매(50명), 영화 관람권 1매(100명) 등 특별한 경품에 선택 응모할 수 있다.

특히 1등 뉴욕 여행패키지는 스파이더맨, 킹콩, 마다가스카 등 다양한 영화의 배경이 된 영화 속 뉴욕 명소를 동반 1인과 함께 5박 7일 동안 관람할 수 있는 왕복항공 및 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

메가박스 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메가박스를 찾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인 전 지점 이벤트를 특별히 기획하게 됐다”며 “가을 극장가를 채우는 영화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고 영화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풍성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메가빙고 이벤트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뉴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기자회견, `임신쟁이+돼지` 폭언 `충격`…DNA 검사결과는?
ㆍ칠레 지진, 1명 사망 확인…하와이-일본까지 쓰나미 주의보 ‘불안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난 잘못한게 없다" 트렁크 살인 용의자 현상금 살펴보니…
ㆍ문근영, 출연료가 대체 얼마길래?…매년 1억씩 기부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