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새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17일 0시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윤현상의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팬카페를 통해 `밥 한 끼 해요`가 새겨진 도마 이미지에 ‘9월 24일 낮 12시’라는 날짜가 표기된 스포일러 사진이 공개되며 윤현상의 컴백을 암시했다.



데뷔 전부터 유려한 피아노 연주 실력에 신인답지 않은 송메이킹 실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주목 받아온 윤현상은 오는 24일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밥 한 끼 해요’를 들고 오랜만에 대중 앞에 나선다.



여기에 또 다른 스포일러 사진에서 녹음 중인 듯한 한 여인의 모습이 마이크 사이로 반쯤 가려진 채 공개되며 이번 윤현상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여가수의 등장을 예고했다.



특히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걸그룹 계 독보적인 스파클링 매력의 소유자”라고 밝혀 의문의 그녀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윤현상과 첫 콜라보 호흡을 맞춘 여가수의 정체는 18일 0시에 전격 공개된다.



한편 윤현상은 최근 개인 라이브 콘텐츠 채널 ‘윤현상을 듣다’를 통해 고(故) 김광석의 ‘잊혀지는 것’을 커버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 울림을 전하는 감성 보이스로 화제를 모았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레 지진, 규모 8.3 강진에 쓰나미경보…일본 화산폭발까지 ‘불의고리’ 꿈틀?
ㆍ‘라디오스타’ 박휘순, 미녀골퍼 이보미에 노래편지? “내게 너 하나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라디오스타’ 김용준, “이석훈 최선아 부러워‥난 틀렸다”
ㆍ[화제의 동영상] 뱃살이 D컵 가슴으로‥"이렇게만 된다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