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넬이 9개월 만에 신곡을 가지고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밴드 넬은 18일 `스타쉘(Star Shell)`을 타이틀곡으로 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깜짝 컴백한다



이는 지난 2014년 싱글 ‘청춘연가’ 후 약 9개월만의 전격 컴백이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올림픽 공원 內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자신들의 브랜드 콘서트 ‘2015 NELL’S SEASON 201509`를 개최 예정인 가운데 공연의 첫째 날인 18일 자정 음원을 전격 공개하며 팬들에게 큰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곡 `스타쉘(Star Shell)`의 뮤직비디오는 밴드 넬의 팬들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주 서울 모처에서 밴드 넬과 수십 명의 열혈 팬들이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며 모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는 16일에는 밴드 넬과 그들의 팬들이 직접 참여한 `스타쉘(Star Shell)`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이어 18일 자정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본 아소산 분화, 대규모 화산폭발에 SNS도 공포 “지금 도망치는 중”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화장실서 몰카찍다 몰카에 놀란 남자‥"딱걸렸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