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사진=SBS `용팔이` 방송화면캡쳐·공식사진)



`용팔이` 김태희, 추악한 진실에 `경악`…시청자 사로잡나?





`용팔이`에서 한여진(김태희 분)이 과거 연인의 추악한 진실을 알게돼 눈물을 흘렸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1회에서는 과거 연인과 관련된 모든 진실을 알게되고 충격에 빠지는 한여진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여진은 한도준(조현재 분)을 향한 복수를 시작하기 위해 자신의 방인 제한 구역을 찾았다. 이어 왕좌를 상징하는 의자에 앉은 그는 자동으로 재생되는 영상을 보고 깜짝 놀라했다. 영상 속 주인공은 바로 자신의 아버지인 전 회장.





그는 여진에게 자신의 용서를 구한 뒤 그의 과거 연인이었던 최성훈(최민 분)이 사실 도준과 내통하던 인물로 의도적으로 여진에게 접근한 사실을 알렸다. 이에 충격을 받은 여진은 오열하며 소리쳤다.





곧 진정한 여진은 아버지의 지시에 따라 그룹의 핵심 비밀을 간직한 장부를 손에 넣으며 도준과 전쟁을 시작할 것을 알려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와 고객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치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오나미 vs 설현, 막상막하 무보정 뒤태…도드라진 애플 힙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여신의패션` 윤은혜, ‘또’ 표절 논란…디자인 비교해보니 ‘충격’
ㆍ오정연, 숨겨뒀던 비키니몸매 대방출 ‘누드비치 활보할 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